본문 바로가기

성범죄 판례 및 뉴스

[성범죄소송변호사, 성범죄자소송] 도심공원에서 여고생을 성폭행한 10대들이 구속 기소되어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 성범죄연구소입니다.

오늘은 성범죄소송변호사도심공원에서 여고생을 성폭행한 10대들이 구속 기소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같은 학교 여고생도심 공원에서 성폭행한 뒤 의식을 잃은 피해자를 방치10대들이 구속기소되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이들 10대들은,

술에 취한 여학생에게 수면제를 먹였다는 의혹도 받고있습니다.

검찰 등에 따르면 지난 5월 밤 고교생 3명시민들이 많이 찾는 도내 한 공원에서 여고생을 집단 성폭행하였습니다.


도내 A고에 재학 중인 B군 등 3명오후 9시쯤 같은 학교 C양과 술을 마셨고 C양이 술에 취하자 집단으로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B군 등 3명은 범행 후 C양을 벤치에 버려두고 현장을 떠났습니다.


그리고,

범행 이튿날 오전 8시쯤 벤치에 쓰러진 C양을 시민이 발견, 경찰에 신고하였습니다.

C양은 8시간 이상 방치되었다가 119 구급대에 의해 긴급조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검찰에서는,

B군 등 3명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강간치상 등)로 지난 2일 구속기소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성범죄소송변호사도심공원에서 여고생을 성폭행한 10대들이 구속 기소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성범죄로 인해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천군만마 성범죄연구소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 성범죄 연구소는 다양한 성범죄 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더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성범죄연구소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