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범죄 판례 및 뉴스

[성범죄소송변호사, 성범죄자소송] 성범죄자가 전자발찌를 착용하지 않기 위해 도망다니다가 절도죄로 붙잡힌 범죄자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 성범죄연구소입니다.

오늘은 성범죄소송변호사와 함께 성범죄자가 전자발찌를 착용하지 않기 위해 도망다니다가 절도죄로 붙잡힌 범죄자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30대 성범죄 전과자전자발찌를 차지 않기 위해 도망 다니면서 도둑질까지 하다가 붙잡혔습니다.

청주 흥덕경찰서는 J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상습특수절도 혐의로 구속하였습니다.


J씨는 강도강간 혐의로 실형을 선고 받고 10 년간 복역한 뒤 2012년 3월 출소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작년 7월 전자발찌 부착 소급적용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분류된 기간10년이었습니다.


그러나,

J씨는 여기에 응하지 않고 계속 도피생활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도피 자금이 부족했던 J씨는 청주와 대전을 돌며 24회에 걸쳐 220만원 상당의 절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J씨는,

경찰 조사에서 “출소 후 직장생활을 해왔는데 갑자기 전자발찌를 차라는 명령에 화가 나서 도망다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금까지,

성범죄소송변호사와 함께 성범죄자가 전자발찌를 착용하지 않기 위해 도망다니다가 절도죄로 붙잡힌 범죄자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성범죄로 인해 고통을 받고 계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천군만마 성범죄연구소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 성범죄 연구소는는 다양한 성범죄 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더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승전

성범죄연구소 1566-0643

대표전화 02-6297-0008